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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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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제목
    44 [상품관련]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Q.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고객님이 문의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활동]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43 [상품관련] 상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   
    • 답변
    • Q. 상품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상품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상품페이지 → 상품문의]를 클릭 후, 문의사항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상품문의를 작성하시면,

      판매자가 해당 문의 내역을 확인하고 답변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판매자의 연락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42 [환불요청] 환불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 답변
    • Q. 환불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환불 진행 절차는,


      1. 입금대기(결제대기), 또는 결제완료

      [취소요청 → 취소완료]


      2. 배송준비중

      [판매자에게 환불 가능여부 확인 → 취소요청 → 판매자 승인 → 취소완료]


      3.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

      [반품가능여부 확인(판매자, 당사 고객센터) → 상품반송 → 판매자 승인 → 반품완료]


      ※ 반품요청시,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반품비용은 귀책사유에 따라 귀책 주체가 부담합니다.

      ※ 판매자가 연락되지 않을시, 당사 고객센터 1522-6110 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결제]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 Q.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결제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신다면,

      취소 후 다시 재 구매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 결제수단 변경으로 인해, 배송중인 상품 취소시 반품비용이 발생 합니다.

      ※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만, 취소 후 재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판매가 종료된 상품, 또는 할인이벤트 등으로 구매해 현재 판매가격과 금액이 다를경우,

         결제수단 변경을 위해 취소 후 재 구매시 현재 판매되는 금액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40 [배송안내]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 답변
    • 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묶음배송은,


      1. 같은 상품의 경우


      2.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일 경우


      위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 동일한 판매자라 할지라도,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상품은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묶음배송 가능여부는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9 [배송안내] 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   
    • 답변
    • Q. 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배송일자 지정은 불가 합니다.

      배송경로, 배송업체(택배사)의 물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배송일자 지정은 불가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8 [배송안내] 배송지 주소를 변경했는데 변경 전 주소로 배송 되었어요.   
    • 답변
    • Q. 배송지 주소를 변경했는데 변경 전 주소로 배송 되었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배송지 주소 변경은,

      입금대기(결제대기),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판매자와 협의 했음에도 불구하고 변경 전 주소로 발송 되었다면,

      판매자, 또는 당사 고객센터 1522-6110 으로 연락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요청사항에 변경 할 주소를 기재해도 반영되지 않습니다.(배송비 문제 발생시, 구매자 부담)



      감사합니다.

    37 [배송안내]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 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Q.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 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 되었을시,


      1.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원활한 교환, 반품, 택배사 확인을 위해, 사진 촬영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3. 배송업체 및 판매자에게 내용을 전달 합니다.


      ※ 포장 및 상품의 상태가 보존되지 않아 경위 파악이 어려운 경우 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6 [배송안내] 배송사고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Q. 배송사고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배송사고는,

      원인 제공자가 책임을 지는 것이 원칙입니다.


      배송사고의 종류에는 파손, 분실, 오배송 등이 있으며,

      사고 발생시,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 배송사의 책임

      1. 배송도중 상품이 파손,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판매자의 책임

      1. 상품 배송 전, 이미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중 파손,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구매자의 책임

      1. 배송지 불명(전화번호, 주소지, 성명)으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2. 수취인 장기 부재로 반송된 경우

      3. 파손사고 접수시, 수령당시의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보존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 상품파손으로 인한 사고는,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교환, 반품, 택배사 확인을 위해 사진 촬영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신속하게 배송업체 및 판매자에게 연락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5 [주문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 답변
    • Q.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법인카드도 결제 가능합니다.


      ※ 카드사에 따라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4 [주문결제] 영수증(또는 매출전표)를 상품과 같이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Q. 영수증(또는 매출전표)를 상품과 같이 받을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상품 배송시,

      영수증(또는 매출전표)는 함께 배송되지 않습니다.

      모든 증빙서류는 마이페이지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주문번호 클릭 → 증빙서류]

      해당 루트를 통해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3 [주문결제]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 답변
    • Q.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주문번호 클릭 → 증빙자료]


      ※ 구매시 입력한 정보와 상이할시, 발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원활한 발급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2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답변
    •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하신 고객님만 신청이 가능하며,

      주문단계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단계에서 요청하지 못 하신 고객님은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주문번호 클릭 → 증빙자료]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1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은행을 변경 할 수 있나요?   
    • 답변
    • Q. 가상계좌 입금은행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가상계좌 입금은행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입금 은행 변경을 희망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재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은 무엇인가요?   
    • 답변
    • Q. 가상계좌 입금은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가상계좌란,

      원활한 결제를 위해 가상의 계좌번호가 발행되는 시스템입니다.


      가상계좌 발행은,

      구매 페이지에서 가상계좌 선택 후 은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결제 이후 다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계좌번호와 입금기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취소 처리가 됩니다.

      ※ 금액이 다를시, 입금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29 [주문결제] 비회원인데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Q. 비회원인데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비회원으로 구매 후 주문조회를 하시려면,

      주문번호 와 이메일주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조회는,

      PC → 애드쇼핑 홈페이지 우측상단 자동차 모양 클릭

      모바일 → 애드쇼핑 홈 카테고리 클릭 후 주문조회 클릭


      ※ 비회원으로 주문조회시, 주문번호, 이메일주소가 모두 필요합니다.

      ※ 구매 후 주문번호를 꼭 메모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당사 1522-6110 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8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하기 클릭 후, 비회원 구매하기 선택 하시면 됩니다.


      1. 원하는 상품을 선택

      2. 상품의 옵션 등을 선택 후, 바로 구매하기 클릭

      3.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클릭


      ※ 비회원으로 구매시, 반드시 이메일주소를 입력 하셔야 합니다

      ※ 주문완료 후 주문번호를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7 [마일리지 및 이벤트] 마일리지가 사라졌어요.   
    • 답변
    • Q. 마일리지가 사라졌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존재하며, 유효기간 만료시 자동 소멸 됩니다.

      유효기간은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 유효기간 만료로 소멸된 마일리지는 복구가 불가 합니다.

      ※ 유효기간을 확인하시어, 기간내에 사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6 [마일리지 및 이벤트]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Q.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마일리지 사용은,

      상품 구매시 [할인 및 적립]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마일리지 사용시, 마일리지 적립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마일리지는 5,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마일리지는 유효기간내에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25 [마일리지 및 이벤트]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답변
    • Q.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마일리지는,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있으니, 해당 기간내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소멸된 마일리지는 복구가 불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24 [마일리지 및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답변
    • Q. 진행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애드쇼핑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23 [상품관련]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싶어요.   
    • 답변
    • Q.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싶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판매자 연락처는,

      상품페이지 상세보기를 클릭 하시면, 판매자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와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상품페이지에서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당사 1522-611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 [상품관련] 상품을 찜하고 싶어요.   
    • 답변
    • Q. 상품을 찜하고 싶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상품을 찜 하는 방법은,

      [희망하는 상품 클릭 → 위시리스트 클릭]을 통해 가능합니다.


      위시리스트에 등록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 위시리스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1 [상품관련] 상품을 검색하고 싶어요.   
    • 답변
    • Q. 상품을 검색하고 싶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상품 검색은,

      애드쇼핑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좌측 카테고리에서도 상품 검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0 [환불요청] 환불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Q. 환불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환불 내용은,

      [마이페이지 → 환불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환불번호 클릭으로 상세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9 [환불요청] 환불 요청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답변
    • Q. 환불 요청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상품을 취소, 반품 요청한 경우,

      환불은 판매자의 취소, 반품완료 승인 후 처리 됩니다.

      또한, 환불의 소요 기한은 영업일 기준 2~3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은행과 카드사 마다 취소 일정이 상이하기에, 취소 반영일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고객님은 환불받을 계좌번호가 필요 합니다.



      감사합니다.

    18 [취소/반품/교환]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답변
    • Q.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교환진행은,

      상품 회수 이후, 새 상품이 발송되는것이 기본 입니다.

      이에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되지 않을시, 새 상품의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상품 회수를 위해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에 따라 교환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역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7 [취소/반품/교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Q.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교환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요청시 상품하자, 오배송이 아닌 경우, 교환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입니다.

      ※ 구매확정이후 교환요청은 불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16 [취소/반품/교환] 반품할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답변
    • Q. 반품할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반품배송비는,

      귀책사유에 따라 반품 원인을 제공한 귀책사유 주체가 반품배송비를 부담함이 원칙 입니다.


      구매자 귀책사유의 경우,

      1. 구매자의 단순 변심.

      2. 연락처 오기재, 주소지 오류, 부재, 연락두절등 수취인의 사정으로 반송된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 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


      판매자 귀책사유의 경우,

      1. 상품제목 및 상세페이지 내 표시, 광고된 내용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3. 판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반품, 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


      ※ 반품배송비의 금액은 상품마다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5 [취소/반품/교환] 구매확정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 답변
    • Q. 구매확정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A. 안녕하세요. 쇼핑을 더하다. 애드쇼핑 입니다.


      구매확정이란,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의 최종 구매 의사 표현 입니다.


      구매확정 이후엔 결제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반품이 불가 합니다.


      ※ 직접 구매확정을 하지 않으셔도 배송완료 7일 경과 후 자동 구매확정으로 변경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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